PASSWORD
the 1975 - ghosts
MANI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튜 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멤버들은 다 지금이랑 스타일이 비슷한데 매튜가 매우 많이 달라졌다고 한다.

데뷔전 음악이라고 하는데 뭔가 다듬어지지 않은 언더만의 느낌이 나서 좋다. 솔직히 음악은 별로다. 그냥 영상속 멤버들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잘 다듬어진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에어쩔수가 없는것같다. 그래서 국내던 해외던 인디 노래를 별로 안좋아함.

1975가 약간은 상업화되고 컨셉을 잡아나가고 나서 알게된게 참 다행인것같ㄷ 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