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WORD
the 1975 live in seoul_ sex
MANIA





ㅇ ㅏ....일단 오열좀 하고...

Aㅏ.......ㅇr......

좀더 일찍 입덕하지 못한 과거의 나를 참회한다.

마지막에........사진찍어주고.......악수해주고.........뽀뽀해주고........

하...잠시만....후....


aㅏ.....

저기 갔으면 신나게 가사 불러줄수 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브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알 아쉽다

내한 쉽지 않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왜 메티만 팬섭을 해주시는지 모르겠다

나는 아담 핸♥한테 뽀뽀받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에 아담 한 이라고 치면 아담한 여자사진밖에 안나옴 ^^

마이 하니하니~♥ 아 아무튼

전남친이 완전 락덕후였는데 매년 슈퍼소닉에 갔었다.

그럼 걔도 이걸 봤었겠지.

그랬겠지. 영접했었겠지.

흡ㅎ..흐....ㅠㅡㅎㄱ .....